현대차 MDPS결함 무상수리?
소비자들 현기차 발걸음 돌리게 하는 미봉책!
[이미지출처 : 현대차 홈페이지]
다음 차를 구매할 때 다시 현대 또는 기아차를 고민할 것인가요?
라는 소비자 재구매 설문조사를 한다면..
나의 대답은 두번 생각하지도 않고 'NO' 라고 대답할것이다.
현대차 MDPS의 고질적인 문제에 대한 AS대처 방법이 논란입니다.
MDPS의 전반적인 문제에 대한 부분을 인정하고,
리콜해야 함에도, 그런 방식이 아닌
여전히 MDPS 내부의 저가 부품인 '플렉시블 커플링' 에 대해서만
무상 교환 '리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토요일 직영센터를 통해서 얘기해야 말이 통할것으로 생각하고,
먼걸음을 해서 방문했었는데,토요일은 정상근무를 안하는군요....ㅠ.ㅠ
평일 연차를 내코 방문해야만 합니다. 그것도, 미리 예약을 하고 말이죠..
직장인들은 참 직영센터에서 수리받기 힘듭니다.
평일 예약을 하고 다시 오라는 말만 들었네요...
MDPS는 여전히 자기들 문제라 인정하지 않는 분위기라서 EPS경고등 떴으면
일반수리 하라는 식이고, 커플링은 확인해보고 문제있으면 교환해준다는 식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해당 부품 또한
소음이 나는 차량에 한해서만 처리를 해주고 있으며,
기존에 이미 개인적으로 바꿨다거나, 또는 소음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부품의 원천적인 문제의 소지가 있음에도, 고객을 다시 돌려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재하지 않고, 블로그에만 안내하고 있네요...-..-+
정말 실망입니다. 현대차.
(아래 이미지 참조)
#현대차#MDPS,#eps 경고등, 고질적인 문제! 무상A/S 처리하라! 시사매거진2580
(이미지 출처 현대차 블로그 : http://blog.hyundai.com/2154)
(아래 블로그도 확인하세요~!! 싸워서 이긴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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