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칼럼/임신맘돌보기

임신한 아내를 위해 준비한 하랑파파 과일~^^ㅋ

by 예준 파파 2009. 4. 12.
반응형
임신한 아내를 위한, 하랑파파의 과일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딸기는 잘씻어서 꼭지를 따서 주면 테두리를 장식하면 먹기 편하겠지?
키위는 임산부에게 필요한 엽산이 풍부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비타민이 많은 귤,바나나,섬유질이 풍부한 사과를 잘 잘라서 얹은다음,
하랑파파 햇님과일 데코레이션입니다ㅋㅋ 좀허접하당..ㅋㅋㅋㅋㅋㅋ
그래두 파파님들..임신한 아내에게 풍부한 과일을 끊임없이(?) 선물합시다..
ㅋㅋ 이왕이면 이쁜 데코를 좀 해서 선사하면 넘 행복해 하겠죠?

이쁜 쟁반을 함께 준비하여, 식욕을 돋과주고~ 하얀 왕접시에.. 촘촘히 과일세팅~~!!ㅋㅋ
임신마미 돌보는 파파님들 화이팅하자구요~!!


반응형